남양주시

남양주시, 2025년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현장 면접부터 취업지원까지 한자리에서

 

더뉴스인 주재영 기자 | 남양주시가 지역 내 기업의 인력 채용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5년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를 오는 6월 10일(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한 남양주시의 대표적 일자리 연계 행사로, 구직자와 기업 간 미스매치를 해소하고, 현장 중심의 채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람회에는 다양한 업종의 관내 기업들이 참여해 직접 구직자와 만나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을 진행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한 구직자라면 누구나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구직자는 행사장을 찾기만 해도 채용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다.

 

또한 현장에는 ▲구인기업 채용 부스▲이력서 컨설팅 및 이미지 메이킹▲청년·중장년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운영돼, 참여자들은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내 기업과 구직자가 서로에게 꼭 맞는 기회를 찾는 만남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과 기업이 함께 참여해 남양주의 고용 생태계가 한층 더 탄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5년 모두의 일자리 채용박람회’ 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또는 일자리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